Frequently Asked Questions
Q 비품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?
Q. 일반비품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A. 그룹웨어(http://uuhgw.uuh.ulsan.kr)--> 전자결재 --> 새 결재 진행 --> 총무--> 일반비품청구서 작성
(신청사유 및 목적, 사이즈 및 스펙을 명시하셔서 부서장 결재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.)
☞ 필요 시 사진 및 인터넷 사이트 첨부
Q. 일반비품 신청 후 진행사항은 어떻게 되나요?
A. 일반비품 청구서 제출 후 담당자가 취합하여 신청사유 및 목적, 사이즈 등을 확인 및 검토 한 후 운영진 품의.보고
결재 진행 후 구매팀에 구매의뢰됩니다. 구매팀에서는 업체를 선정하여 발주하게 됩니다.
보통 월 1~2회 품의.보고예정으로 일반비품 신청 후 지급 시 까지 1~2개월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