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equently Asked Questions
Q 비품 이전/반납/폐기
Q. 일반비품 수리/제작/반납/폐기/이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A. 그룹웨어(http://uuhgw.uuh.ulsan.kr)--> 전자결재 --> 새 결재 진행 --> 총무--> 물품 제작 의뢰서 작성
☞ 수리 시 : 자체 수리 우선 배정하며, 불가 시 업체 수리 의뢰로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음.
☞ 제작 시 : 일반 비품 성격이 아닌 소규모 물품, 형태 변경, 추가 장착 등 제작이 필요한 사항
☞ 반납 시 : 부서 내 미사용분 또는 신규 물품 대체로 인한 반납(반납 분의 처리는 상태 확인 후 결정)
☞ 폐기 시 : 노후로 인한 부식,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, 수리불가로 인한 사항
(수리의뢰 후 시설팀에서 판단 : 수리 불가 판정서 작성 후 폐기)
☞ 이전 시 : 부서 자체 내 이전 시 자체 인력으로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, 인원 필요 시 지원
(부서 이전으로 인한 비품 일체 이동 시 외부 업체 연계로 총무팀과 협의)
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