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equently Asked Questions

Q 교수아파트(숙소)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Q. 교수아파트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  A. 그룹웨어(http://uuhgw.uuh.ulsan.kr)--> 전자결재 --> 커뮤니케이션 --> 자료실 --> 총무 --> 교수아파트 입주 신청서 작성
   ☞ 첨부 서류 : 본인 등본 1부
   (입숙 기준 : 교수아파트 입숙 기준 참조)

Q. 교수아파트 입숙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  A. 첨부파일(교수아파트 관리 규정 및 배정 지침) 참조

Q. 교수아파트 이전(변경)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  A. 그룹웨어(http://uuhgw.uuh.ulsan.kr)--> 전자결재 --> 커뮤니케이션 --> 자료실 --> 총무 --> 교수아파트 입주 신청서 작성
   ☞ 사택 여유분이 충분히 있을 경우 반영하며, 진행 사항 문의는 총무팀 담당자(박선종 T 7918번)문의 바랍니다.

Q. 교수아파트(숙소) 신청 후 진행사항은 어떻게 되나요?

  A. 병원이 보유한 교수아파트의 상황이 여유롭지 않은 관계로 정확한 입숙일자를 예측하기는 힘듭니다.
      교수아파트 신임의료진 배정(매년 2~3월)이 끝나면 여유분의 교수아파트 입주가 진행되는 상황입니다.
      신청 시 선착순 및 우선 배정순으로 결정되어 지며(결정 시 전화 통보) 좀 더 자세한 내용 및 설명은 총무팀 숙소
      담당(박선종 대리 T. 7918) 문의바랍니다.

 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

Please Wait!

Please wait... it will take a second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