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equently Asked Questions

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/회의실)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
A 사용 가능한 공용시설


   ☞ 강당(본관5층), 세미나실(본관4층 응급의료센터 세미나실1/2), 회의실(본관3층, 본관4층 응급의료센터회의실, 신관5층/6층/7층/8층/9층)



A 공용 시설(강당, 세미나실, 회의실) 예약 방법

   ☞ 그룹웨어의 "소셜-예약"에서 사용하실 공용시설 선택 후 직접 예약 하시면 됩니다.


A 공용 시설(강당, 세미나실, 회의실) 예약 현황 확인 방법

☞ 그룹웨어의 "소셜-예약"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.

단, 사용하고자 하는 공용시설이 이미 예약된 경우 예약한 부서와 직접 조율하시기 바랍니다



A ☞ 신청기간 

   

구    분
강 당
세미나실
비    고
대내행사
사용일로부터 90~10일 이전
사용일로부터 90~10일 이전


대외행사
사용일로부터 90~30일 이전
사용일로부터 90~30일 이전



   ☞ 10일 이내 신청의 경우 수기작성 신청서.메신져.유선으로 인서비스팀으로 연락바랍니다. (첨부파일 참조)

   ☞ 예약 관련 문의 : 인서비스팀(T-1235.1236.1237)
    ☞ 대외행사의 경우 대관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(인서비스 업무관련 FAQ 참조)

 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

Please Wait!

Please wait... it will take a second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