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equently Asked Questions
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/회의실)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A 사용 가능한 공용시설
☞ 강당(본관5층), 세미나실(본관4층 응급의료센터 세미나실1/2), 회의실(본관3층, 본관4층 응급의료센터회의실, 신관5층/6층/7층/8층/9층)
A 공용 시설(강당, 세미나실, 회의실) 예약 방법
☞ 그룹웨어의 "소셜-예약"에서 사용하실 공용시설 선택 후 직접 예약 하시면 됩니다.
A 공용 시설(강당, 세미나실, 회의실) 예약 현황 확인 방법
☞ 그룹웨어의 "소셜-예약"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.
단, 사용하고자 하는 공용시설이 이미 예약된 경우 예약한 부서와 직접 조율하시기 바랍니다
A ☞ 신청기간
구 분 | 강 당 | 세미나실 | 비 고 |
대내행사 | 사용일로부터 90~10일 이전 | 사용일로부터 90~10일 이전 | |
대외행사 | 사용일로부터 90~30일 이전 | 사용일로부터 90~30일 이전 | |
☞ 10일 이내 신청의 경우 수기작성 신청서.메신져.유선으로 인서비스팀으로 연락바랍니다. (첨부파일 참조)
☞ 예약 관련 문의 : 인서비스팀(T-1235.1236.1237)
☞ 대외행사의 경우 대관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(인서비스 업무관련 FAQ 참조)
Attachments: 공용시설 대관신청서(강당,세미나실,로비,아트리움).docx (67.5 kb)
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