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서비스 업무 관련
인서비스팀 업무 관련 FAQs 입니다.
Frequently Asked Questions
- 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) 대관료는 어떻게 되나요?
- 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)을 학술세미나, 심포지엄으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/회의실)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- Q 명함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병원 게시판에 포스터를 부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병원 공문을 발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새로운 서클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식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- Q 약제비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원내 서클 임원 및 회비계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?
- Q 원내 서클 지원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원내 서클회원 가입 및 서클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 Q 진료비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Q 콘도/리조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- Q. 재직증명서(한글,영문),경력증명서(한글,영문),차량구입대상확인서,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- 건강보험 피부양자 취득 상실 신청
- 직원증 발급 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