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equently Asked Questions

Q 공용시설(강당/세미나실)을 학술세미나, 심포지엄으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- 학술세미나, 심포지엄으로 사용하시려면 행사의 홍보 및 연수평점등에 대해 생각하셔야 합니다.

구  분 진료과(센터)/학회 총무팀/교육연구팀 대외협력홍보팀
절  차
  • 행사 계획 수립
    • 대관 신청
    • 홍보범위 협의
    • 의협 연수평점 신청 요청
  • 대관 신청 접수(그룹웨어)
    • 행사 알림
  • 연수평점 신청/등록
  • 홍보 범위 결정
       (진료과 협의 후)
담당업무
  • 행사 계획 및 일정 수립
    • 날짜, 강사 섭외 등
    • 프로그램 확정
  • 대관 신청(인서비스팀)
  • 연수 평점 신청(교육연구팀)
  • 부스 및 책자 광고 결정
  • 유인물 제작
    • 초청장, 포스터, 교재
    • 현수막(행사장)
    • 기념품(필요 시)
  • 원내 게시물 게시
<총무팀> 
  • 유인물 제작 안내(업체 안내)
    • 초청장, 포스터, 교재 외
    • 우편물 발송(DM)
  • 원내 게시물 설치 승인
     (원내 게시물 게시 장소 안내)

<교육연구팀>
  • 연수 평점 신청
  • 의협 홈페이지 프로그램 공지

  • 홍보 범위 검토 및 결정
    • 진료과(센터)/학회  협의
    • 홍보 관련 예산 지원 검토
  • 홍보 범위
    • 협력 병의원 또는 원내
    • 일반인 포함 여부
    • 외부 협조
             (울산시 의사회, 지역 언론사)
  • 내부 홍보 범위
    • 멀티미디어(E/L)
    • 홈페이지 게시
  • 행사 전후 보도자료 배포

 Last updated 2016-01-14 3:38 pm Jan,Thu

Please Wait!

Please wait... it will take a second!